현제의 현재이야기
[넥슨/MOD] UI 에디터의 이해 본문
UI 엔티티는 유저 -> ui(입력) -> 클라이언트 내 함수 -> 서버 -> 클라이언트 -> ui(출력) -> 유저
toastUIEntity:SetEnable(true): 으로 ui를 숨겼다 띄웠다 반복 가능
그룹에 텍스트 추가하는 법 :uitraunsformcompnet: posx, posb는 좌표를 말함.
ui를 그룹으로도 만들 수 있고 텍스트도 예쁘게 꾸밀 수 있다 !!
'MO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MapleStory Worlds] 2개월 동안의 MOD 해커톤 후기 (0) | 2022.09.04 |
---|---|
[넥슨/MOD] 알아두면 유용할 것들 (0) | 2022.07.22 |
[넥슨/MOD] 컴포넌트 활용 (0) | 2022.07.20 |
[넥슨/MOD] Event와 컴포넌트 확장 (0) | 2022.07.19 |
[넥슨/MOD] 네트워크의 이해 (0) | 2022.07.18 |
Comments